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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이버 민원(민원신청/처리통보제도)

전반적인 학교생활에 있어 불편한 사항이나 제도적으로 개선해야 하는 각종 사항에 대해 상담 또는 민원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접수된 민원은 관련부서와 협의하여 처리하고 결과를 본인에게 통보해 드립니다.
(단, 민원신청을 무기명으로 했을 경우 결과를 통보 받을 수 없습니다.)

민원접수 및 절차민원신청/처리보고서

  • 1민원상담

  • 2민원신청/처리 보고서 접수

  • 3민원사항 처리 (내부 검토)

  • 4처리결과 통보

민원신청/처리보고서 작성요령

제목과 불만(민원)사항란에 요청사유를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세요.
기재란이 부족한 경우 서식의 줄을 추가해서 작성하시거나, 별지로 작성하여 첨부하셔도 됩니다.
민원 처리부서에서 사안을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증빙자료를 첨부하시면 좋습니다.(증빙자료 없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.)
신청인의 인적사항을 기재해 주세요.
무기명 접수일 경우, 민원처리결과를 통보받을 수 없으며, 민원처리가 지연되거나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접수방법

방문 또는 E-mail 접수( choieh@kiwu.ac.kr )

문의전화

032)540-0071~007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