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습자 중심의 교수방법(K-MOOC 등 온라인 강좌 활용한 온오프라인 연계교육, 거꾸로 수업(Flooped Learning, PBL 액션러닝, PBL, TBL, 디자인씽킹, 토론식 수업, 캡스톤 수업 등의 선진교수법) 습득 및 수업적용을 통해 교수자에게는 수업의 역동성과 수업내용의 질적 개선을도모하고, 학습자에게 활동중심수업을 진행함으로 창의력량강화에 문제해결역량 및 협력 학습 확대강화
사업개요
-
- 학습자활동중심 교수법 보급
- 강의 수준의 질적 제고
- 학생의 강의 만족도 향상
사업목표
-
- 전임교원 및 비전임교원 모두를 대상으로 함
- 학과별 순차적으로 족용함을 원칙으로 함
사업방침
-
선발을 위한 평가 기준은 다음과 같음
-
- 1차 기준 : 전임교원을 대상으로 최근 4개 학기 강의평가 평균 점수 이상인자
- 2차 기준 : 1차 기준에 의해 선정된 전임교원의 최근 4개 학기 강의평가점수 중 평균점수 미만인 학기가 있을 경우 제외
- 평가 지표 : 강의평가 점수(80%) + 강의활동 점수(20%)